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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수의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 비품 구입(기획감사실)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1,643,500 원
  • 계약기간 20230302 ~ 20230315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 비품 구입(기획감사실) 계약세부현황 표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 비품 구입(기획감사실)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 비품 구입(기획감사실)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1,643,5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1,643,500 원
계약일자 20230302 계약기간 20230302 ~ 20230315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30315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대진시스템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공사,물품의 제조·구매·용역. 다만,「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 계약자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우금티로 54 (태봉동)
설치장소 수요기관지정도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1,643,5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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