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의계약현황공개

계약현황공개
  • 제목 농업기계 임대사업 운영물품 구입
  • 발주기간 농업기술센터
  • 계약금액 572,000 원
  • 계약기간 20151119 ~ 20151218
농업기계 임대사업 운영물품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농업기계 임대사업 운영물품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농업기계 임대사업 운영물품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572,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572,000 원
계약일자 20151119 계약기간 20151119 ~ 20151218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51218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윈어텍
계약사유 추정가격이 5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계약 또는 그 밖의 계약의 경우(제25조제1항제5호) 계약자소재지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7길 24 (구로동) 601호
설치장소 공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계 임대사업소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572,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