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정보화교육장 운영 물품(책상, 의자 등) 구입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7,450,000 원
  • 계약기간 20151014 ~ 20151021
정보화교육장 운영 물품(책상, 의자 등) 구입 계약세부현황 표
정보화교육장 운영 물품(책상, 의자 등) 구입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정보화교육장 운영 물품(책상, 의자 등) 구입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7,450,000 원
낙찰률 0 % 계약금액 7,450,000 원
계약일자 20151014 계약기간 20151014 ~ 20151021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151021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레이디가구
계약사유 추정가격이 5천만원 이하인 물품의 제조·구매·용역 계약 또는 그 밖의 계약의 경우(제25조제1항제5호)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번영1로 52 (신관동)
설치장소 정보화교육장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7,45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