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주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물품계약현황

계약현황공개
  • 제목 증축 청사 이전에 따른 물품 보관 창고 앵글 선반 제작
  • 발주기간 본청
  • 계약금액 3,300,000 원
  • 계약기간 20150527 ~ 20150620
증축 청사 이전에 따른 물품 보관 창고 앵글 선반 제작 계약세부현황 표
증축 청사 이전에 따른 물품 보관 창고 앵글 선반 제작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증축 청사 이전에 따른 물품 보관 창고 앵글 선반 제작
예정가격 3,300,000 원 최초계약금액 3,300,000 원
낙찰률 100 % 계약금액 3,300,000 원
계약일자 20150527 계약기간 20150527 ~ 20150620
계약방법 일반경쟁 준공일자 20150620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양지공업사
계약사유 일반경쟁 계약자 소재지 충청남도 공주시 금성동 23
설치장소 청사내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3,300,000 원 대금상세조회

목록